송파구 다운로드

송파구는 대한민국 서울의 행정구역 이다. 송 파는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 남동부에 위치 하 고 있습니다. 송 파는 서울에서 647000 주민들이 거주 하는 가장 큰 인구 구역 이기도 합니다. 이는 백제의 첫 번째 수도 였던 위 라이 라고도 불립니다. 송 파는 일반적으로 강남 지구와 서 초 지구와 함께 그레이터 강남 지역의 일부 라고 합니다. 송 파 지구에는 “파인 트리 힐의 작은 도서관” 이라는 4 개의 도서관이 있습니다. 그들은 작은 하지만 액세스 하기 쉬운, 그들은 주거 지역에 가까운. 그들은 “가까운 생활 도서관” 이라고 불리는. 송 파 지구는 ` 학교 도서관 오픈-대 중 ` 시스템을 통해 학교에서 사용 하지 않은 구역을 주민에 게 개방 된 도서관으로 돌렸다. 송 파 지구는 학교에서 사용 하지 않은 공간을 사용 하 여 예산을 절약 할 수 있는 반면, 학교는 송파구 사무실에서 지 원하는 더 많은 책을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윈-윈 전략을 기반으로 합니다. 일반적인 도서관과는 달리 “어린이 전용 도서관”은 어린이 들에 게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놀이터를 제공 하며, 3만 개 이상의 책과 아이 케어 룸, 극장, 외국 책 실 등 다양 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. 어린이의 상상력을 자극.

송파구 경제 위기를 극복 하기 위해 송 청 사무소의 공공 근로자 들은 복리 후생 및 서비스 운영 비용을 절감 했습니다. 그 결과 1270 일자리 (가치 100억 원)가 생성 되었습니다. ” 송 파 지구는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방법으로 실업률 감축에 주력 하 여 소수의 프로젝트를 시작 했다. 우선, 송 파는 대공황 기간 동안 데이터 기반을 구축 하기 위해 높은 교육적 학위를 가진 구직자를 고용 했을 때 미국의 프로젝트를 수행 했습니다. 송 파는 120를 고용 하 여 송 파 지구의 중요 데이터를 전산화 했다. 송 파는 데이터 기반 정보화를 통해 종이를 절약 하 여 녹색 성장에 공헌 했다. 특별 예산 인센티브의 절감을 통해 제기 된 50억 원, 프린지 혜택 및 서비스 운영 비용은 관리 택배 서비스를 포함 하 여 1270 작업을 만드는 데 사용 되었다, 금연 프로 모션, 복지 지원 및 노인을 위한 도우미. “101.81 km 길이의 자전거도로에는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 드립니다.” 송 파는 자전거와 관련 한 소수의 시스템을 시작 하 여 다른 시 정부가 벤치 마크에 돌입 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. 101.8 km 길이의 자전거도로에는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 드립니다. 신분증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. 이 시스템은 운송 비용을 절감 하 고 자전거 주행을 동시에 촉진 하는 역할을 합니다.

수리 비용을 해소 하기 위해 설계 된 시스템 송 파에는 “가정 방문 자전거 수리”가 있습니다. 시스템에서, 기계공은 송 파 구 사무실, 학교 및 아파트를 방문 하 여 주민들이 자전거를 수리 하기에 너무 멀리 갈 필요가 없도록 합니다. 송 파 지구는 도서관을 확대 하 고 학교 환경의 개선을 지원 하 고, 자매 도시에서 외국인을 위한 가정 체류를 제공 하 고, 공공 영어 교육을 장려 하 고 학생 들을 지원 함으로써 다양 한 교육 정책을 시행 하 고 있습니다. 저소득 가정 및 소외 된 지역. 이러한 정책은 훌륭한 기술로 인적 자원을 생산 하 고, 거주자를 위한 평생 교육을 제공 하 고, 재능 있는 개인을 탭 하 고 개발 하며, 최종적으로 더 나은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익한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.